본문 바로가기
뷰티

얼굴 지방흡입 후기와 가격, 부작용

by 진이오 2023. 5. 4.

저는 2022년 여름에 얼굴 지방흡입을 했었어요

 

중학생 때부터 볼살이 아니라 젖살이다 나중에 다 빠진다 소리 들어왔었는데 전혀 빠질 기미도 안 보였고요 마른 편인데도 볼살 많은 게 엄청 스트레스였어서 엄청난 고민 끝에 수술을 결심했어요

 

고민이었던 턱살과 볼살을 빼고 브이라인을 갖고 싶었는데 상담할 때 병원 원장님께 심부볼 제거까지 추천받아서 턱살이랑 심부볼 제거를 했었어요 일단 결과는 대만족이었어요 ㅎㅎ

 

수술 후 붓기도 수술 당일이랑 다음날만 심하고 큰 부기가 일주일 안에 아주 빠르게 빠져서 좋았어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멍도 크게 심하지 않았고요 이건 제 체질보단 의사 실력이 좋아서 그랬던 거 같아요

 

수술 후에 매일같이 거울을 봤는데 정말 볼 때마다 행복했답니다^^ 얼굴도 작아 보이고 얼굴의 여백이 주는 이목구비의 답답한 느낌이 없어져서 너무 좋네요

1. 얼굴 지방흡입 가격

얼굴 지방흡입 가격은 지역마다 다르고 병원마다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00만 원~200만 원 정도 합니다

저는 턱살이랑 심부볼 지방 흡입으로 170만 원쯤 주고 했었어요 자세한 건 병원에 가서 상담받아보는 게 정확해요 턱살만 지방 흡입이 필요할 수도 있고 얼굴 전체의 지방 흡입이 필요할 수도 있고 지방흡입 시 리프팅 수술이 필요한 케이스도 있기 때문이에요

 2. 얼굴 지방흡입 부작용

  • 추후에 살 처짐이 올 수 있다
  • 수술 후 얼굴이 울퉁불퉁해질 수 있다
  • 수술 후 시간이 많이 지났을 때 파임이 생길 수 있다

맨 위 두 가지 부작용은 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는 부작용이에요 살이 처졌다면 리프팅 시술이나 수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고 살이 울퉁불통해진 경우에는 집도의와의 상담 후 재수술이 필요합니다 살이 처짐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 지방흡입과 리프팅 수술을 같이 진행할 수도 있어요

수술 후 나이가 들면서 지방흡입을 한 것 때문에 원래보다 더 얼굴이 홀쭉해질 수 있는데 이는 수술 시에 과하게 흡입을 하지 않는다면 괜찮아요 지방흡입 후 시간이 많이 지나서 지방이식을 새로 하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3. 얼굴 지방흡입 후 관리법

추가로 지방흡입은 추후에 살이 찌면 다시 살이 올라올 수도 있으니 수술 후 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해요 실제로 지방흡입만 두세 번 사람들이 종종 있어요

저는 홈케어 고주파 기기로 리프팅 관리를 수시로 해주고 있어요 병원에 가서 리프팅 시술을 가끔 받거나 땡김이를 매일 밤 하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어릴 때 할수록 살 처짐이 덜 오거나 늦게 올 수 있지만 20대 후반을 넘어서 수술을 했다면 관리가 필수입니다

 

모든 수술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고 수술 후 시간이 지나서 불편한 점이 생길 수도 있어요 전부 다 고려해 본 후 수술을 결정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