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닥터탱글 내돈내산 후기와 홈케어 고주파 마사지기의 효과, 사용법

by 진이오 2023. 5. 6.

요즘 갑자기 핫한 닥터탱글(고주파 마사지기)

우선 저는 닥터탱글을 인플루언서 다예님의 공구로 198,000원 주고 구매했어요

공구 없이는 219,000원~299,000원에 구매 가능하네요 

닥터탱글 가격, 공구

요즘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공구하더라고요 그래서 공구하는 기간에 구매하면 198,000원에 다들 구매할 수 있을 거예요

 

글은 끝까지 다 보시면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께 도움이 될 거예요

1. 닥터탱글 내돈내산 솔직 후기

지금 2주 정도 사용해 봤는데 리프팅 효과는 솔직히 모르겠어요

다예님이 피부과에서 더 이상의 리프팅 시술은 필요 없을 거 같다는 말을 들었다길래 구매를 했는데, 더 사용해봐야 하는 걸까요 여하튼 리프팅 효과는 아직까지 모르겠아요!

 

하지만 고주파로 부기 빼는 것과 화장품 흡수시키는 것의 효과는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부기가 아주 쫙쫙 빠집니다 오전에 씻고 로션 바른 뒤에 흡수시키면서 부기 빼주기에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오전에 재생단계로 5분 저녁에 미백단계로 5분씩 매일 사용해준답니다

오전에는 부기 빼는 용, 저녁에는 화장품 흡수시키는 용으로 써요

고주파가 원래 화장품 흡수시키기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또, 고온이 아니라 안정적인 고주파 출력으로 저자극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하던데 진짜 그래요, 아프거나 찌릿함, 시림 등이 전혀 없었고 뜨뜻하게 고주파 마사지가 가능했어요

2. 홈케어 고주파 마사지기의 효과

우선 닥터탱글(고주파 마사지기)의 효과는

1단계(핑크) - 미백

2단계(레드) - 주름 개선 피부 탄력

3단계(옐로) - 피부진정

4단계(블루) - 트러블 개선

이렇게 총 4가지입니다

 

홈케어 고주파 마사지기의 효과는 쉽게 만하자면 피부의 진피층 속에 열을 주입하여 탄력과 주름개선을 이끌어내는 것이에요 

 

하지만 사실 홈케어 고주파 마사지기로 큰 효과를 기대하긴 어려운 거 같아요 엄청난 리프팅을 기대하고 구매하신다면 엄청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리프팅보단 마사지 기게, 화장품 흡수를 돕는 기계 정도로 생각하고 구매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효과적인 리프팅을 바란다면 홈케어 고주파 마사지기 사용 보다는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직접 시술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닥터탱글 구매를 고민 중인 분들에게

리프팅을 기대한다면 비추, 괜찮은 마사지기가 평소에 갖고 싶었거나 부기 빼주는 기기에 관심이 있었다면 추천! 하지만 붓기와 마사지는 일반 괄사로도 가능하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닥터탱글이는 화장품 흡수를 도와주는 큰 장점이 있긴 해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니 충분히 고민해 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라요 

 

이상입니다 

댓글